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쿠팡 와우회원 혜택으로 온라인쇼핑을 더 저렴하게 이용하자

by 수성의지구인 2021. 7. 25.

쿠팡와우는 로켓와우클럽이라는 이름으로 운영되는 월정액제 서비스입니다. 지금은 30일 무료체험 찬스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회원가입 후 한 달 이내로 해지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만약, 기간이 지나면 매달 로켓와우 회비 2,900원이 결제 되므로 이 사항을 숙지하시고 아래 내용을 보시기 바랍니다.

 

쿠팡 와우회원 로켓와우 멤버십 가입 시 혜택 

1. 로켓배송 상품 최소 주문금액 제한없이 구입 가능 단, 로켓프레시 상품은 15,000원 이상 구입 가능 
2. 로켓배송 상품 구매 후 30일 동안 무료반품/교환 등의 혜택 제공
3. 다음 날 오전 7시 전까지 새벽배송되는 로켓프레시 및 일반 상품 구매 가능
4. 주문 당일 (24시 내) 배송 받는 당일배송 상품 구매 가능
5. 로켓와우 회원 전용 특가상품 이용 가능 - 첫 30일 최대 5% 캐시 적립 (쿠페이 머니 결제 시)

 

쿠팡 와우멤버십 월회비

쿠팡 와우회원 가격은 월 2,900원이며. 지금은 30일 무료 체험판을 진행하고있습니다. 30일이 지난후 쿠페이에 등록된 결제수단(계좌이체, 카드)으로 자동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와우회원 한달 무료이용 후 사용하지 않으실 경우 언제든지 취소가 가능합니다.

 

 

쿠팡 와우멤버십 가입 방법 안내페이지 (이미지 클릭시 이동합니다)

쿠팡와우배너
쿠팡 와우멤버십 배너

 

 

쿠팡 플레이 와우멤버 vod 영화보기

쿠팡와우 회원은 추가비용없이 쿠팡 플레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쿠팡 플레이라는 것은 무료 VOD 서비스입니다. 각종 영화와 드라마를 볼 수 있고 KTH에서 계약을 맺고 제공 합니다. 국내외 TV시리즈와 영화, 키즈, 교육, 시사 프로그램, 다큐멘터리 그리고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독점 해외 콘텐츠를 마음껏 시청할 수 있습니다만. PC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초기 서비스임에도 불구하고 컨텐츠와 서비스의 사용자평은 괜찮은 편입니다.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

 

쿠팡플레이 - Google Play 앱

"쿠팡플레이"로 쿠팡 와우 멤버십에 시청의 즐거움을 더했어요.

play.google.com

 

애플 앱스토어

 

‎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 로 와우 멤버십에 시청의 즐거움을 더했어요. 와우회원이라면 다양한 영화와 TV시리즈를 지금 바로 무제한 감상하세요! [와우회원이라면 누구나] 추가 비용 없이, 와우 회원이라

apps.apple.com

 

쿠팡와우 해지

로켓와우 멤버십 가입 해지는 "마이쿠팡 > 로켓와우 멤버십" 에서 '해지하기'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해지 후에도 제가입은 가능하며. 단, 30일 무료체험 회원은 아이디 기준 최초 1회만 가능합니다. 무료체험 회원은 해지되어도 무료 체험 완료예정일까지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