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동행로또 인터넷 구매하는 방법 및 당첨금 수령 후기

by 수성의지구인 2021. 9. 15.

동행로또 인터넷 구매

이제 로또는 나눔로또가 아닌 동행복권으로 명칭이 변경되었습니다. 평소 로또를 구매하지 않지만 요즘 동행복권을 온라인에서 구매가 가능해지면서 구매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판매점까지 안가도 된다는 사실은 아주 편하다는 생각을 합니다. 하지만 개인별 구매한도가 1주에 5000원으로 제한되어 있어 로또를 많이 구매하시는 분들은 아쉬울 수 있습니다.

 

 

동행복권

당첨번호 5 7 13 20 21 44 보너스번호 33 1등 총 당첨금 242억원(8명 / 30억) 이전 회차 당첨정보 보기 다음 회차 당첨정보 보기

dhlottery.co.kr

인터넷 로또구매 한도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인터넷 구매 한도는 1주 5000원으로 정해져 있고. 추가 구매를 시도하면 연금복권을 추천해 줍니다.

 

로또 인터넷 구매 시간

새벽 시간에는 로또 구매가 불가능하며. 로또 추첨 후 내 당첨여부를 확인하는 시간이 조금 걸립니다. 확인시간 중에는 내가 구매한 번호를 확인하는 것도 불가능하니. 빠른 확인을 원하시는 분들은 미리 적어두거나 캡쳐해 두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인터넷 구매시 당첨금 수령방법

오천원이 당첨된적 있습니다. 온라인 복권의 소액당첨은 추첨일 다음날 동행복권 웹사이트의 예치금으로 자동지급되고. 2등 이상은 농협본점으로 가야 하는건 종이복권과 똑같습니다. 소액당첨금 자동수령은 정말 편하다고 생각합니다. 신경 쓸거없이 할일 하고 있으면 알아서 처리되니까요. 5천원 당첨 ㅠ

 

동행복권 모바일로 확인하기

동행복권은 모바일 어플을 제공합니다만. 구매를 할 수는 없습니다. 어플은 단지 당첨여부 확인과 번호조합 같은 부가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안드로이드를 사용하신다면

 

동행복권 Lite - Apps on Google Play

It is an official lottery information application that is provided free of charge by the joint lottery corporation.

play.google.com


아이폰을 사용하신다면

 

‎동행복권

‎동행복권 앱은 복권과 관련된 정보를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앱은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에서 지정한 복권 수탁사업자인 주식회

apps.apple.com

 

결론

온라인 구매는 편리합니다. 하지만 구매 한도가 너무 적어서 이 스타일이 아니신 분들에게는 아쉬움이 있으실 테고요. 꼭 구매한도가 아니라도 1등 당첨 판매점을 선호하시거나 기운을 받아야 하는 분들에게는 딱히 흥미요소는 아닐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와 같이 하는 둥 마는 둥 애매하신 분들에게는 오락거리로 괜찮은 시스템이니 포스팅해봅니다. 로또 1등 돼서 금전적으로 자유로운 삶을 사시길 기원드립니다. 아싸 화이팅!

이 포스팅은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