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비알레띠 모카포트 에스프레소 익스프레스 뉴 브리카

by 수성의지구인 2022. 10. 7.

비알레띠 모카포트 에스프레소 익스프레스 뉴브리카

비알레띠 모카포트

 

이제 여름이 가고 가을 느낌이 물씬 다가오는 요즘입니다. 바람이 쌀쌀해지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이 따뜻한 커피인데요. 멋 들어지게 믹스 커피를 마시는 것도 운치 있습니다

 

하지만 원두커피 향이 가득한 에스프레소 한잔을 마시는 것은 나름대로 쎈치해진 느낌과 쓸쓸한 분위기의 가을을 더 간지 나게 지낼 수 있게 해 줍니다만 저는 에스프레소 머신이 없네요

 

그래서 대안으로 생각한 것이 모카포트입니다. 이미 예전부터 사용했지만 스텐레스로 만든 모카포트가 좋은 건지 알고 덥석 사서 나름대로 커피를 즐기고 있었습니다. 어느 날 친구 집에 가보니 모카포트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알루미늄이더군요 크레마부터 진하게 잘 나오고 제 것과는 너무 달랐습니다. 맛도 더 좋았고요

 

왜 나의 스테인리스 모카포트가 더 비싼데 친구 것이 더 맛있는지 알 수가 없더군요. 그냥 기분 탓이라고 생각하다가. 확실히 다른 느낌이라서 폭풍 검색을 해보니 재질에 따라 맛이 다르다는군요  

 

그래서 이번에 비알레띠 모카포트를 하나 더 사려고 합니다. 아마도 모델명이 익스프레스 뉴 브리카인 것 같은데. 그냥 어디서 많이 보던 모양입니다. 그리고 알루미늄 모카포트는 가급적이면 세척을 하지 말라고 하네요.

 

품명 및 모델명 모카포트 모카 2잔용 (본체)
전기용품 안전인증번호
필 유무
-
정격전압 / 소비전력 /
에너지소비효율등급
-
동일모델의 출시년월 2001년 11월
제조자, 수입품의 경우
수입자 또는 판매자
비알레띠
제조국 이탈리아
크기 73 x 140 (WxHmm)
품질보증기준 -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

 

 알루미늄이 약해서 가루가 떨어지는 것도 있지만. 그보다 알루미늄 포트는 오래될수록 더 맛있는 커피를 내릴 수 때고 합니다

이 포스팅은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