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PC네트워크

몬스긱 MONSGEEK M3 기계식 키보드 사용 후기

by 수성의지구인 2023. 12. 20.

제가 최근에 구매한 MONSGEEK M3 기계식 키보드에 대한 사용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해요. 이 키보드는 컴팩트한 디자인과 텐키리스 구조로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저도 이 제품을 사용하면서 느낀 점들을 솔직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M3 기계식 키보드

제품 스펙 소개

  • 종류: 키보드(컴팩트), 유선
  • 키 수: 87키
  • 연결 방식: USB
  • 키보드 종류: 기계식
  • 특징: 텐키리스, CNC 풀 알루미늄 바디
  • 기능: S/W 매크로, 무한 동시입력
  • 디자인: 영문 정각, RGB 백라이트
  • 추가 기능: 스위치 교체형, 흡음재, 착탈식 케이블
  • 크기 및 무게: 366mm x 146mm x 34mm, 2000g
  • 보증: 1년 보증
  • 버전: 국제 버전, 색상 및 키캡 유무 확인 필요

첫인상

키보드를 처음 받아들었을 때, CNC 풀 알루미늄 바디의 고급스러움이 눈에 띄었어요. 무게감이 있으면서도 견고한 느낌이 들었고, 키캡의 질감도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RGB 백라이트는 색상이 선명하고 다양한 조명 모드를 제공해, 사용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타건감

MONSGEEK M3의 타건감은 정말 인상적이었어요. 기계식 키보드 특유의 쾌적한 타건감이 있었고, 흡음재의 효과로 타이핑 소음도 크게 줄어들었습니다. 키압도 적당해서 장시간 타이핑을 해도 손가락이 피로하지 않았어요.

기능성

S/W 매크로 기능은 게임이나 작업 효율을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무한 동시입력 기능 덕분에 빠른 타이핑이나 게임 중에도 키 입력이 누락되지 않았어요. 착탈식 케이블은 휴대성을 높여주었고, 스위치 교체형 설계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다른 스위치로 교체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했습니다.

사용 경험

이 키보드를 사용하면서 가장 만족스러웠던 점은 바로 타건감과 휴대성이었어요. 컴팩트한 사이즈 덕분에 책상 공간도 넓게 사용할 수 있었고, 텐키리스 디자인이 제 작업 환경에 잘 맞았습니다. 또한, RGB 백라이트는 야간에도 타이핑을 즐겁게 만들어주었죠.

마무리하며

MONSGEEK M3 기계식 키보드는 타건감, 디자인, 기능성 모두에서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습니다. 특히, 텐키리스 디자인과 CNC 풀 알루미늄 바디는 이 키보드의 가장 큰 매력 포인트라고 생각해요. 만약 여러분이 컴팩트하면서도 기능적인 키보드를 찾고 계신다면, MONSGEEK M3를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몬스긱 MONSGEEK M3

이 포스팅은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